관리 메뉴

프로 소비요정의 알뜰살뜰 소비생활

[요미요미] 오랫만에 KFC(징거버거,이탈리안타워버거, 치킨 세뚜) 본문

카테고리 없음

[요미요미] 오랫만에 KFC(징거버거,이탈리안타워버거, 치킨 세뚜)

사라윤 2020. 9. 25. 21:18

안녕하세요 프로 쇼핑러 아내입니다.👩‍

오늘은 금요일 Friday Night
FRI밤에는 FRI치킨을 먹어야죠~🍗🍔

 

"치킨은 사랑입니다"


그리하여 FRI 치킨님을 만나러 방문한곳은 은평구에 위치한 KFC

추석명절을 기념하여 KFC할아버님께 인사도 드릴겸 찾아갔습니다

 

요즘 프랜차이점들은 대부분이 키오스크를 설치하여 셀프주문을 받습니다.

 

 

프로쇼핑러 아내는 치킨도 그냥 안먹습니다
대박 할인 쿠폰을 찾아야죠^^
자~ 신박한 할인 꿀팁 공개합니다

시럽(SYRUP)이라는 앱 많이들 아시죠
시럽앱처럼 프랜차이즈 쿠폰을 주는앱이 있습니다
요즘 많이들 쓰는 페이코앱인데요(PAYCO)
자세한 페이코앱 꿀팁은 다른 게시글로 소개해 드릴께요

다시 돌아와서 페이코앱에서 KFC로 검색하시면

8가지 맛있는 버거×치킨 세뚜 쿠폰이 딱!!
이렇게 할인이 많이 되는데 돈다주고 사드시는분들~~

꼭 쿠폰 받아서 저렴하게 드셔요👍

 

 저는 남표니랑 둘이서 먹을예정이라 더블콤보
이탈리안타워버거+징거버거+핫크리스피치킨+오리지널치킨 요정도 해서 20,600원
노노 52%할인 때려서 9,900원 (대박)


 찐찐찐이야~~9,900원!!

 

 자 주문했으니 주변을 둘러볼까요?
여기 KFC에는 특별함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책도 보면 맨발로 뛰어놀수있는KIDS ZONE,

계단에 편하게 앉아서 책을보며 즐길수 있는 BUSKIGZON이 있어요👁👁

코로나만 아님 치킨먹으며 여기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네요ㆍ책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괜히 책이 읽고싶어지네요📖

 

모두의 안전을 위해 포장해서 집으로 왔어요
치킨이 눅눅해질까~버거가 식을까
뛰는걸음 RG RG?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징거버거 / 역시 #타워버거 / 역시 #치킨
찐하게 사랑합니다

전 징거버거를 가장 좋아하는데 오늘은 이탈리안타워버거가 더더더 맛있어요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페이코앱 바로 다운받기 클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