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프로 소비요정의 알뜰살뜰 소비생활

스타벅스 오텀메뉴(시즌한정) 애플쿠키라떼 본문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오텀메뉴(시즌한정) 애플쿠키라떼

사라윤 2020. 10. 6. 23:36

안녕하세요 프로쇼퍼 아내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오텀메뉴가 나왔길래 다녀왔습니다.
가을이라 시즌한정 메뉴가 많이 나왔네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헤이즐넛 오트 쇼콜라
#애플쿠키라떼
#애플쿠키 크림 프라푸치노

 

 


가을엔 Apple! 
애플쿠키라떼를 주문했어요 Order
애플쿠키과자를 휘핑 위에 올린듯한 비쥬얼 궁금합니다.

 

아이스 블론드 애플 쿠키라떼(Iced Blonde Apple Cookie Latte)

 

청송 제철사과와 커피의 달콤 쌉싸름한 만남 ㅋㅋ

 

 

 

역시 이미지와 좀 다릅니다.

휘핑크림 있고, 애플쿠키있고, 그위에 시럽이 없네요 (음)
커퓌와 애플쿠키의 조합 전 별로네요 ㅋㅋ

#아이스 블론드 애플 쿠키라떼
넌 비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