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프로 소비요정의 알뜰살뜰 소비생활

[디저트]중독 주의%달고나×달고나라떼 만들기 본문

W@Life/맛있는 요리

[디저트]중독 주의%달고나×달고나라떼 만들기

사라윤 2020. 10. 4. 01:19

안녕하세요 프로쇼퍼 아내입니다👩‍🦰

이번 여름에 그토록 달고나 라떼를 달고 살았는데 라떼위에 토핑으로 올린 달고나가 너무나 맛있더라구요
토핑을 추가했는데도 너무나도 아쉬웠던 달고나를 직접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도 언니 도움을 받았습니다
(달고나 재료+장소 도움 감사드립니다♡)

어린시절 설탕을 무척이나 좋아했던 저는
지금도 달달한 흑당/연유/솜사탕/달고나 끊을수가 없습니다
일하다가 한잔+ 스트레스 받으면 한잔+ 배고플때 한잔+
직장생활이 다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암튼 오늘은 추석연휴 끝나는 아쉬움을 달래며
달고나 플렉스 시작합니다

 

추억의 달고나 세트 박스

 

박스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80년대 레트로 감성 2스푼 더해진듯한 박스입니다
쿠팡기준7500원입니다


 

 

달고나 세트에 포함된 구성입니다
모양틀도 5개나 있어 너무 좋아요


 

 

 

소다와 설탕만 준비해주면 달고나 만들기 스타뜨!!

🍒
자 이제 만들어 볼까요?
영상으로 준비했어요📺


 이렇게 만들어진 곱디고운 달고나
달콤달콤 느껴지시나요?
🤪

 

 


달고나로 끝나면 아쉽죠?
요번엔 달고나 라떼를 만들어볼께요
요것두 영상으로 준비했어요📺

라떼는 언니꺼 필립스 에스프레소머신 라떼고입니다
자세한 소개는 포스팅 걸어드려요
라떼고 개봉기 - 필립스 ep2331


이렇게 만들고 먹고 영상찍고를
반복하다보니 너무 많이 먹었네요(이룬ㅠㅠ)
당 과다섭취로 텐션 UP!!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

'W@Life > 맛있는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편한요리] 백설 컵전(김치전) 만들기  (0) 2020.09.27
Comments